2015학년도 2학기 농어촌희망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6.29 14:26 | 조회수 | 33,316 |
1. 신청기간 : 2015년 7월 6일(월) 09:00 ~ 7월 15일(수) 17:00
※ 7월 15일(수)은 신청기간 마감일이오니, 17:00 이전에 반드시 신청을 마감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장학생 선발요건 :
선발요건 |
신청자별 요건내용 |
농업인자녀장학금 |
|
지원금액 |
35~150만원 |
자격요건 |
■ 농어업인의 자녀 |
※ 어업인․어업인 자녀 또는 해양․수산계열학과 재학생(계속자 포함)은 ‘15.2학기까지만 지원 |
|
지원대학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기술대학만 신청 가능 |
※ 단, 장학금 지원배정 제외대학[첨부자료#4 참조] 제외 |
|
선발학과 |
학과선발 제한 없음 |
재학생여부 |
재학생에 한하여 장학금 신청가능 ※ 정규학기 초과자·전액장학생·복학예정자 등 신청불가 |
농어업 종사여부 |
부모가 반드시 농어업인이어야 함 |
선발성적 |
2015.1학기 평점 80점 이상 |
선발이수학점 |
2015.1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
소득분위 |
2015.1학기 소득분위 0~8분위 이하만 신청가능 |
※ 영농 및 브레인 신규자, 농업인자녀는 한국장학재단 장학금을 신청하여야 소득분위가 확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기혼자 |
기혼자 선발제외 |
심사방법 |
학교별 배정금액 범위 내에서 정량지표 고득점자 우선순위로 선발 |
3. 신청절차 :
□ 신청자 본인이 직접 재단 홈페이지 접속(인증절차 후) → 장학금 신청하기 → 구비서류 업로드 →
장학금 신청정보 확인 → 신청완료
4. 제출서류 : 2015년 2학기 농어촌희망재단 대학장학생 선발요강 참조
□ 모든 구비서류 발급일자는 반드시 ‘15.5.28(목) 이후에 발급된 서류만 인정되며, 스캔하여 PDF파일
로 변환한 후 업로드 제출해야 함
(단, 농업농촌 현장참여 활동 인증서, 온오프라인 농업교육 이수증은 발급일은 무관하나, ’15.1.1일
부터 공고일 이전에 활동 완료된 인증서와 교육완료된 이수증에 한함)
* 발급일자가 반드시 표시되어 있어야 하며, 발급일자 표기가 없는 서류는 발급처 담당자성명 및
서명 (부서 연락처), 발급일자를 수기로 표기토록 함
※ 구비서류가 미비 또는 잘못 제출된 서류는 탈락 사유가 되오니 제출 전, 철저히 확인바랍니다.
5. 상세내용 : 2015년 2학기 농어촌희망재단 대학장학생 선발요강 참조
6. 문의전화 : 02-509-2244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www.rhof.or.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22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28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45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25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84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32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51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70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47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95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30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75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59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60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374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5,511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29,005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29,204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2,814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3,979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4,614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6,409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29,239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27,251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27,4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