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2016학년도 2학기 농어촌희망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6.28 14:14 | 조회수 | 23,227 |
농어촌희망재단에서는 2016년 2학기 농업인자녀 및 농업후계인력(농식품계열) 대학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오니 해당하는 학생들은 선발요강을 참고하시어 지원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6년 7월 1일(월) 09:00 ~ 7월 13(수) 17:00
※ 7월 13일(수)은 신청기간 마감일이오니, 17:00 이전에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7월 13일(수) 당일 정각 17:00에 장학금 신청 페이지가 폐쇄되오니 마감 2~3일전에 여유 있게
장학금 신청을 완료바랍니다.
장학금 신청을 완료바랍니다.
2. 장학금 종류(선발요강 반드시 참조, 잘못된 신청은 본인 귀책 사유)
□ 영농후계장학금(수산후계장학금은 별도 공지)
○ 농업계대학이 있는 농식품계열 재학생
○ 농업인 또는 농업인 자녀 우대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중 농업계 대학(첨부자료 참조)
※ 한 학기 1인 250만원
□ 농업인자녀 장학금
○ 농업인의 자녀
○ (학과 및 전공 제한 없이)대학 재학생 전원 신청가능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중 장학금 지원 배정대학(첨부자료 참조)
※ 한 학기 1인 최대 150만원, 100만원, 50만원
3. 신청절차
※ 재단 홈페이지 -> (우측상단) 퀵메뉴클릭 -> 학생장학 시스템 접속(로그인 후 이용가능) -> (좌측상단)장학금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업로드 -> 장학금 신청정보 확인 -> 신청완료
※ 장학금 신청하기 버튼은 신청기간에만 보이는 메뉴입니다.
4. 제출서류 및 상세내용 : 2016년 2학기 농어촌희망재단 대학장학생 선발요강(학생용) 참조
5. 문의전화 : 02-509-2256~2259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www.rhof.or.kr)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www.rhof.or.kr)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36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41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56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40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97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45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66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83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60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08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42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87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71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74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505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073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011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117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265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969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192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127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627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274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0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