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동계방학 집중근로 기관-학생 매칭(12/7 기준) 결과 발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12.07 16:44 | 조회수 | 22,135 |
2016학년도 동계방학 집중근로 기관-학생 매칭(12/7 기준) 결과 발표 안내
2016학년도 동계방학 집중근로 기관-학생 매칭 결과(12/7 기준)를 첨부파일과 같이 안내하오니 1차교육(12.1) 미참석자는 12월 8일 (목) 2차 근로교육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1.집중근로 기관-학생 매칭 인원 : 51명
2. 근로기간 : 2016.12.26. ~ 2017.2.17.
3. 동계방학 근로 2차교육
- 일시 : 2016.12.08. (목) 15시
- 장소 : 혜천타워지하 세미나실
4. 교육참석 대상자
- 집중근로 매칭자중 1차 근로교육 불참자
5. 안내사항
- 2차 근로교육 불참시 방학중 근로장학생 제외되오니 꼭 참석바랍니다.
- 1,2차 예비선발자 중 집중근로 매칭 대상자는 집중근로 근로기관으로 배정합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 : 2016학년도 동계방학 집중근로 기관-학생 매칭(12/7 기준) 명단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3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5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6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1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09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1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8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3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7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5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3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4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8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0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7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6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994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9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6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9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13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3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