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2017학년도 1학기 농어촌희망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1.02 12:09 | 조회수 | 21,066 |
농어촌희망재단에서는 2017년 1학기 농업인자녀 및 농업후계인력(농식품계열) 대학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오니 해당하는 학생들은 선발요강을 참고하시어 지원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7년 1월 6일(금) 09:00 ~ 1월 17(화) 17:00
※ 1월 17일(화)은 신청기간 마감일이오니, 17:00 이전에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1월 17일(화) 당일 정각 17:00에 장학금 신청 페이지가 폐쇄되오니 마감 2~3일전에 여유 있게
장학금 신청을 완료바랍니다.
장학금 신청을 완료바랍니다.
2. 장학금 종류(선발요강 반드시 참조, 잘못된 신청은 본인 귀책 사유)
□ 영농후계장학금(수산후계장학금은 별도 공지)
○ 농업계대학이 있는 농식품계열 재학생
○ 농업인 또는 농업인 자녀 우대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중 농업계 대학(첨부자료 참조)
※ 한 학기 1인 250만원
□ 농업인자녀 장학금
○ 농업인의 자녀
○ (학과 및 전공 제한 없이)대학 재학생 전원 신청가능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중 장학금 지원 배정대학(첨부자료 참조)
※ 한 학기 1인 최대 150만원, 100만원, 50만원
3. 신청절차
※ 재단 홈페이지 -> (우측상단) 퀵메뉴클릭 -> 학생장학 시스템 접속(로그인 후 이용가능) -> (좌측상단)장학금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업로드 -> 장학금 신청정보 확인 -> 신청완료
※ 장학금 신청하기 버튼은 장학금 신청기간(1월 6일(금) 09:00 ~1월 17일(화) 17:00)에만 보이는 메뉴입니다.
4. 제출서류 및 상세내용 : 2017년 1학기 농업인자녀 및 농업후계인력 대학장학생 선발요강 참조
5. 문의전화 : 02-509-2256~2259
※ 유의사항 : 전화문번호가 폭주할 경우, 빠른통화(상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선발요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선발요건 및 신청방법(구비서류) 등은 반드시 붙임 선발요강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www.rhof.or.kr)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53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57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73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5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15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63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84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99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79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26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59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02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87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89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649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1,689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6,498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38,900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39,157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38,917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39,213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39,051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37,658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38,003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39,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