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9.08.09 10:52 | 조회수 | 16,997 |
1. 신청기간 : 2019. 8. 19(월) 09시 ~ 8. 22(목) 16시까지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9. 8. 27(화) 오전 9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9. 8. 27(화) 오전 9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19.08.28(수) ~ 08.29(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2차 |
2019.09.23(월) ~ 09.24(화)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3차 |
2019.10.23(수) ~ 10.24(목)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19.11.20(수) ~ 11.21(목)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19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70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70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81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67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29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73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9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14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88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34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74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13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01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03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752 | |
693 | 新나는 토요일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5,845 |
692 | 2012 카툰 공감 만화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281 |
691 | 2012 대학생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1 | 26,557 |
690 | 불법사금융 피해신고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1 | 27,186 |
689 | 2012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0 | 27,079 |
688 | 국민연금 「대학(원)생 논문경진 대회」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5,217 |
687 | 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4,816 |
686 | 금연 이동크리닉 학내 운영 | 관리자 | 2012.05.23 | 26,763 |
685 | 2012학년도 2차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참여 학생 모집… | 관리자 | 2012.05.22 | 26,175 |
684 | 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관리자 | 2012.05.18 | 25,2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