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여학생 추가 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0.02.24 13:53 | 조회수 | 14,766 |
1. 신청자격
- 본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대전지역 포함)
- 남학생 제외
2. 선발기준
1) 선착순 모집
(단,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지역은 심사 후 선발)
2) 법정전염병(결핵, 코로나19 바이러스 등)이 없는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코로나19 바이러스 등)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
3. 모집일정
1) 모집기간 : 20. 2. 21(금) ~ 미등록 인원 충원 시 까지
2) 합격자 발표 : 개별 문자 통보
4. 신청방법
- 홍은학사 운영팀 042) 580 - 6091
5. 납부방법
- 합격자 문자 통보 시, 안내된 대학계좌로 입금.
- 납부기간 : 합격자 통보 후 익일 16시까지 납부
※ 등록기간 내 미 입금시 합격이 취소됨을 알립니다.
6. 기타 문의 사항
※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로 문의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 및 기숙사 입사안내는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대전지역 포함)
- 남학생 제외
2. 선발기준
1) 선착순 모집
(단,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지역은 심사 후 선발)
2) 법정전염병(결핵, 코로나19 바이러스 등)이 없는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코로나19 바이러스 등)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
3. 모집일정
1) 모집기간 : 20. 2. 21(금) ~ 미등록 인원 충원 시 까지
2) 합격자 발표 : 개별 문자 통보
4. 신청방법
- 홍은학사 운영팀 042) 580 - 6091
5. 납부방법
- 합격자 문자 통보 시, 안내된 대학계좌로 입금.
- 납부기간 : 합격자 통보 후 익일 16시까지 납부
※ 등록기간 내 미 입금시 합격이 취소됨을 알립니다.
6. 기타 문의 사항
※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로 문의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 및 기숙사 입사안내는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03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01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13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01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7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06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32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46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2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66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06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44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35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35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076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9,853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3,726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9,835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609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012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928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059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053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0,165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2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