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추가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1.01.27 10:48 | 조회수 | 13,640 |
1. 신청자격
본 대학교 재학생
2. 선발기준
1) 직전 학기 성적과 거리를 기준으로 선발(단, 재사생은 생활태도에 따른 점수 반영)
2)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3. 신청방법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생활관 - 기숙사신청
4. 신청기간
1) 재학생 : 21. 2. 4(목) ~ 2. 10(수)
5. 합격자 발표
1) 발표일 : 2021. 2. 16(화)
2) 합격여부를 개별 통지 하지 않으니 필히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할 것
6. 등록기간
2021. 2. 17(수) ~ 2. 18(목)
※ 등록기간 내 미납자는 자동 포기로 간주합니다.
7. 기숙사비
구 분 | 관리비 | 식 비 | 계 | 비 고 |
재학생 | 780,000 | 417,600 | 1,197,600 | -식사제공기간 : 21. 3. 2(화) ~ 6. 14(월) / 72일 |
※ 기숙사비는 관리비와 식비를 합한 금액으로 일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는 평일 조식, 석식만 제공됩니다(토요일, 공휴일 제외)
8. 납부방법
차세대 종합정보 시스템 - 합격자 조회 - 고지서 출력 후 납부
※ 기숙사비 고지서는 납부기간동안에만 출력이 가능하오니 기간을 엄수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9. 룸메이트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학생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 기숙사 신청페이지 – 룸메이트 학번에 기재
※ 이후 추가적인 룸메이트신청은 불가합니다.
10. 기타 문의 사항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 관리실(사감실) 042)580-6093, 042)589-1121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73/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