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납부 안내 | |||||
---|---|---|---|---|---|
이름 | 재무팀 | 작성일 | 2021.09.06 18:46 | 조회수 | 15,368 |
◈ 등록금 일시 납부
1. 등록기간 : 2021.9.13(월)~9.15(수)
2. 고지서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음.)
3.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다.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타 신용카드 수납 불가)
라.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우리대학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 참고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21.9.9(목) ~ 9.13(월) 12시까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분납신청]
3. 고지서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등록금고지서 출력]
4. 등록기간
: 1차 2021.09.14(화)~09.15(수)
2차 2021.09.28(화)~09.29(수)
3차 2021.10.26(화)~10.27(수)
4차 2021.11.24(수)~11.25(목)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6.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3)/장학금(042-580-6131~2)/휴·복학(042-580-6116)
- 총 2,583 건
- 203/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9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6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6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3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7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4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7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1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0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9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0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39 | |
563 | 제48주년 소방의날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장 수여 | 관리자 | 2010.11.19 | 28,961 |
562 | 2010년 11월 16일 순환버스 미운행 안내 | 관리자 | 2010.11.15 | 25,389 |
561 | 학내 전체 정전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중단 안내 | 관리자 | 2010.11.04 | 25,997 |
560 | 버스운행시간 변경 안내 | 관리자 | 2010.10.28 | 27,459 |
559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10월) | 관리자 | 2010.10.20 | 26,266 |
558 | 2010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 | 관리자 | 2010.10.14 | 28,190 |
557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9월) | 관리자 | 2010.09.15 | 26,043 |
556 | 『혜천 학생홍보대사』모집 안내 | 관리자 | 2010.08.30 | 25,560 |
555 | 2010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 안내 | 관리자 | 2010.08.23 | 26,195 |
554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 | 관리자 | 2010.08.18 | 26,1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