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12월)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11.28 11:07 | 조회수 | 29,968 |
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12월)
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12월 교육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교육 기관 : 혜천대학 부설 평생교육원
2. 소재지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3. 교육 일정 : 연속교육 12/19(화) ~ 12/22(금) (4일간) 09:00 ~ 18:00
4. 교육 대상 : 일반경비원으로 신규채용된 자
5. 접수 방법 : 입교신청서 [☞ 다운받기 클릭]와 훈련위탁계약서 [☞ 다운받기 클릭]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팩스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고용보험에 가입되어있지 않은 자는 채용예정증명서 [☞ 다운받기 클릭]를 필히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60명 1반 한정, 2반일 경우 선착순 120명 한정으로 교육생 모집. (매월 모집인원수에 따라 반수가 달라지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교육비 및 등록 방법
- 교육비 130,000원(식대4회, 교재비 포함)을 회사명으로 입금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노동청 환급 기관
- 교육비입금 농협 417-01-057728, 혜천대학
7. 수강생 준비물 : 사진(반명함) 1매, 필기도구
8. 담당자 : 박일우
9. 연락처 : Tel : (042)580-6127 Fax : (042)580-6129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76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85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05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86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45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90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07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29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05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52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8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34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15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21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957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55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1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233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6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6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7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54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29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66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