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8.24 10:46 | 조회수 | 27,053 |
2009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안내
1. 납부기간 : 2009. 8. 31(월) ~ 9. 2(수) (3일간) 09:30~16:00
2.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재입학생, 수업년한 추가자
3. 납부방법 :
1) 은행창구납부 :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외환은행 전국지점(승인번호 50262)
2) 하나은행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입금시간 -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납부 불가)
- 등록금을 입금하는 사람이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가능합니다.
- 하나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 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잘못된 계좌번호로 등록금을 입금하면
다른 학생의 등록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되니,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 입금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등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입금 후 반드시 [하나은행 홈페이지] →[빠른 서비스와 주요거래 바로가기] →[등록금 빠른 조회]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을 하기 바랍니다.
3) 인터넷 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학자금대출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hu.ac.kr)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당해학기 등록고지서 출력]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여도 수납 가능합니다.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납부 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2)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3)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4)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0~6162)
- 조기복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무통장 입금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내에 반드시 무통장 입금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무통장 입금 또는 경리팀에 납부 |
- 총 2,583 건
- 25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49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2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3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47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06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4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78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4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0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4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4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2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0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1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55 | |
43 | 제11회 산학협동 사례발표회 개최 | 산학협력처 | 2002.05.13 | 51,225 |
42 | 혜천타워와 카리용 | 기획처 | 2002.05.10 | 53,217 |
41 |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 | 기획처 | 2002.05.07 | 48,132 |
40 | 혜천대학-목원대학교 자매결연 협약 체결 | 기획처 | 2002.04.25 | 53,037 |
39 | IT 신기술 세미나 개최 안내 | 실습지원팀 | 2002.04.17 | 52,189 |
38 | 2002-1학기 중간고사실시 공고 | 교무처 | 2002.04.16 | 47,978 |
37 | 정품 S/W 사용에 대한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8,015 |
36 | 교내 정전에 따른 네트워크 및 서버 서비스 중지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7,431 |
35 | 호스피스자원봉사자 과정안내 | 산학협력처 | 2002.03.25 | 49,877 |
34 | 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3.15 | 51,7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