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 제2011-3호>입 찰 공 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4.13 18:11 | 조회수 | 25,377 |
총무 제2011-3호
1. 건 명 : 치위생과 실습실(방사선실,구강보건센터)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4월 20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1년 4월 20일(수) 14: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규격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 찰 공 고
1. 건 명 : 치위생과 실습실(방사선실,구강보건센터)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4월 20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1년 4월 20일(수) 14: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규격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4월 13일 |
혜 천 대 학 총 장
- 총 2,583 건
- 18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06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11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28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11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8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16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34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56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31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79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14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60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43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46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211 | |
743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10월) | 관리자 | 2012.10.15 | 25,273 |
742 | 2012년 학기 중 지식봉사(교육기부) 사업 참여 | 학생복지팀 | 2012.10.10 | 26,664 |
741 | 2012 유니브엑스포 대전행사 | 학생복지팀 | 2012.10.04 | 24,709 |
740 | 제7회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9.28 | 25,827 |
739 | 2012 하반기 서울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 학생복지팀 | 2012.09.27 | 25,369 |
738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9월) | 관리자 | 2012.09.18 | 24,957 |
737 | 정부대전청사 전시공간 무료대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9.18 | 33,021 |
736 | 관 · 학 협약에 따른 결핵 이동 검진 실시일 및 장소 공지 | 관리자 | 2012.09.17 | 25,799 |
735 | 유니세프 행복나눔 걷기대회 자원봉사 모집 | 학생복지팀 | 2012.09.17 | 27,532 |
734 | 의무경찰 특기병 모집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9.04 | 31,9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