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위한 일제 구직등록기간 운영 | |||||
---|---|---|---|---|---|
이름 | 산학협력팀 | 작성일 | 2002.11.28 14:23 | 조회수 | 54,245 |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위한 일제 구직등록기간 운영
1. 개요
1. 개요
- 대전지방노동청에서는 대학졸업 이상의 고학력 실업자에 대한 기업의 신규채용 축소등으로 취업여건이 어려워진 대학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에 대한 취업지원서비스를 강화하고자 "대학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대상 일제 구직등록 기간" 을 선정하여 운영함.
2. 목적
- 대학졸업이상의 고학력 실업자에 대한 기업의 신규채용 축소 등으로 취업여건이 어려워진 대학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들에 대한 취업지원 서비스 강화
- "청소년 직장체험 프로그램" 제도의 적극 활용을 유도함
3. 운영내용
- 기간: 2002년 11월 18일 - 12월 13일(본 대학방문일: 2002. 11.29/ 12. 5/ 12. 9: 3회 예정임)
- 구직등록대상: 대학 미취업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 등록기관 및 기타 문의사항: 대전지방노동청 고용안정센터(Tel: 1588- 1919), 산학협력팀(Tel:580- 6122)
- 접수 및 등록장소: 교내 양지관 1층(학생식당 앞)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41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39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50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37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90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42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69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81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56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03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40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80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71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71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44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19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84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67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31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06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261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04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00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00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