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제2차 취업캠프신청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09.24 15:25 | 조회수 | 30,672 |
■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는[2008년 제2차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를 개최하려고 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08년 제2차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
2. 일 정 : 2008년 10월 8일(수) ~ 10일(금) - 2박3일 합숙
3. 장 소 : 무주 토비스 콘도
4. 대 상 : 혜천대학 재학생(졸업생 포함)
5. 인 원 : 40명(선착순)
※ 취업캠프 참여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2명 각 150,000원)
6. 효 과
- 취업정보가 부족하고, 취업지원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적은 지방대 학생들에게 구직기술향상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기회 마련
- 자기특성 및 직업세계의 이해, 취업전략수립 및 구직기술 함양을 통해 취업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
-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하고 취업 Know-how를 직접 교육하여 조기 취업 지원
7. 교육내용
- 실질적인 취업교육 제공
- 자신감 회복과 구체적 커리어 로드맵 작성
- 조별활동을 통한 상호 개방 및 피드백
- 취업 로드맵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 개별 취업 컨설팅
- 모의회사 설립을 통한 CEO 마인드 함양
- 모의면접 활동을 통한 실전면접 대비
- 성공적인 취업률 향상
8.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제출(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 1층 매점 옆)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바랍니다
9. 문 의 처 :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86-7)
10. 신청마감일 : 2008년 9월 29일(월) 15:00까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08년 제2차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
2. 일 정 : 2008년 10월 8일(수) ~ 10일(금) - 2박3일 합숙
3. 장 소 : 무주 토비스 콘도
4. 대 상 : 혜천대학 재학생(졸업생 포함)
5. 인 원 : 40명(선착순)
※ 취업캠프 참여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2명 각 150,000원)
6. 효 과
- 취업정보가 부족하고, 취업지원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적은 지방대 학생들에게 구직기술향상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기회 마련
- 자기특성 및 직업세계의 이해, 취업전략수립 및 구직기술 함양을 통해 취업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
-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하고 취업 Know-how를 직접 교육하여 조기 취업 지원
7. 교육내용
- 실질적인 취업교육 제공
- 자신감 회복과 구체적 커리어 로드맵 작성
- 조별활동을 통한 상호 개방 및 피드백
- 취업 로드맵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 개별 취업 컨설팅
- 모의회사 설립을 통한 CEO 마인드 함양
- 모의면접 활동을 통한 실전면접 대비
- 성공적인 취업률 향상
8.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제출(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 1층 매점 옆)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바랍니다
9. 문 의 처 :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86-7)
10. 신청마감일 : 2008년 9월 29일(월) 15:00까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3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5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7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2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0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8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2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8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3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7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6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3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5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86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9,673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3,502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9,642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390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1,731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705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794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0,931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19,922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