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역량강화 취업페스티발 입찰(긴급) 재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3.09.11 17:21 | 조회수 | 25,893 |
입 찰 공 고(긴급) 1. 건 명 : 취업역량강화 취업페스티발 입찰(긴급) 재공고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내용 : 별첨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공고서 및 유의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3년 9월 16일 (월) 10:00 본교 총무팀 다. 업체선정 PT 및 가격입찰 : 2013년 9월 16일(월) 14:00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 시행규칙 제76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유사 행사를 직접 실행한 실적이 있고,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사업자 등록을 유지한 업체 중 입찰보증증권을 제출하고 입찰유의서, 제안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확약서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사.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아.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1부. 자. 인․허가 증빙서류 차. 납품(행사)실적증명서 1부. 카.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 9. 11. 혜 천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45/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