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안)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8.27 16:25 | 조회수 | 28,351 |
혜천총무2007-622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안)
아래와 같이 물품구매계약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하오니 관련 건(총6건)에 해당업체는 제반유의서를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 특성화 관련 기자재/실습재료 구매 총 6건
가. 원형의자외 14종
나. 현미경외 2종
다. 반바디외 15종
라. 근육모형외 6종
마. 밀링머신외 11종
바. 코디관련 실습재료 33종
※ 사양설명 : 혜천대학 홈페이지 공고란 규격서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07. 8. 30(목) 12:00
나. 제출장소 : 혜천대학 총무팀
다. 제출방법 : 팩스 송부(042-580-6159), 방문 및 우편제출
※ 반드시 정품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원 제조사가 아닌 경우 정품 및 A/S지원을 위한 제조사 공급확약서 제출 요망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제한경쟁 수의(총액)구매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벌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4. 납품(설치)기한: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계약 건명에 따라 변경 가능)
5.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으로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함
6. 기타사항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물품계약특수조건, 시방서(규격서), 및 기타 계약 조건을 숙지하여 참가.
-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서(사양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규격서(사양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업체에게 있음.
-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혜천대학 총무팀(042-580-6152)로 문의 바랍니다.
7. 수의계약 규격서 [다운로드]
혜천대학산학협력단장
- 총 2,583 건
- 220/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