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추가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5.07.28 10:45 | 조회수 | 25,881 |
<2015-2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추가모집 안내>
1. 신청자격 :본교 재학생 누구나(*대전지역 거주자도 신청 가능)
2. 선발기준 : 선착순에 의함
가. 법정 전염병(결핵, 메르스 등) 및 정신질환이 없는 건강한 자
(* 입사 시 : 『결핵』건강 진단서 제출 필)
3. 모집인원 : 약간 명(남/여)
4. 모집기간 : 2015년 7월 27일(월) ~ 2015년 7월 30일(목) 17:00 까지
5.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바로가기]
6. 합격자 발표 : 7월 31일(금), 15시경 개별 통보(문자발송)
7. 2015-2학기 기숙사비
가. 관리비 : 715,000원 식비 : 368,000원
<1일 : 2식, 조/ 석식(건강고정식)> 총 금액 : 1,083,000원
나. 기숙사비 납부 방법 : 가상계좌로 납부
다. 기숙사비 납부 기간 : 8. 3(월) ~ 8. 5(수) , 18시까지
라. 입사기간 : 2015.8.14(금) ~ 2015.8.17(월)
8. 관련 문의 :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6092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34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40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55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37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95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43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63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81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58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06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41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86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70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71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48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64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5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28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9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73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76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61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39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68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