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 월드 비전(Hyechon World Vision) 프로그램 참가자 선발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6.01 17:57 | 조회수 | 30,080 |
제목: 혜천 월드 비전(Hyechon World Vision) 프로그램 참가자 선발
- 꿈이 있는 혜천대 학우들...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
최고가 되고자 노력하며 꿈과 비전을 가진 혜천대 학우들을 적극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외국어 능력향상 프로그램, 장학금 수여, 리더쉽 프로그램, 우수학생 해외자매대학 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노력하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꿈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도전하십시오. 그리고, Hyechon World Vision 프로그램을 통하여 최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 2009학년도 1학년 재학생(3년제 학과의 경우 2학년가능)
- 2009학년도 1학기 성적 B+이상자(1학기 성적 확정 후 최종 선발)
※ 2학기 말까지 참여 가능한 학생만 지원
※ 현재의 외국어 실력과 상관없이 신청 가능.
2. 지원서 마감 : 2009. 6. 12(금) 오후 5시
3. 제출서류 : 학과장 추천서, 지원서
4. 제출처 : 교무팀(혜천관 1층)
5. 선발 인원 : 200명
6. 프로그램 내역
1) 전원 외국어 능력향상 프로그램 - 2009학년도 2학기 중 실시
2) 우수학생 200명 중 40명 선발
- 1인당 장학금 100만원 수여
- 글로벌 리더쉽 아카데미 교육
3) 우수학생 해외자매대학 연수 20명 - 2009학년도 동계방학중 실시 예정
7. 선발자 대상 오리엔테이션 실시: 2009년 7월중
8. 기타문의 : 580-6110, 580-6242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9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03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21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03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0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07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25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47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23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69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0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51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33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39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13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59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3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26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8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9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71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57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336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67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