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1.27 15:37 | 조회수 | 26,295 |
<긴급>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혜천총무2011-602관련>
아래와 같은 수의계약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하오니 관련 건에 해당업체는 제반 유의서를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가. 전자뇌파계 구매([☞규격서 다운받기]) 나. 고온연소 시험기외 2종 구매([☞규격서 다운받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11.01.31(월) 12:00 나. 제출장소 : 혜천대학 총무팀 다. 제출방법 : 팩스 송부(042-580-6159), 방문 및 우편제출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제한경쟁 수의(총액)계약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벌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4. 납품(설치·개발)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5.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으로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함. 6. 기타사항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물품계약특수조건, 시방서(규격서), 및 기타 계약 조건을 숙지하여 참가 -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서(사양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규격서(사양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혜천대학 총무팀(042-580-6152)으로 문의 바랍니다.
혜천대학총장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9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6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6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3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7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7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1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0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9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0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3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1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9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8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1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1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8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3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4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