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합격자 기숙사생 모집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2.14 16:49 | 조회수 | 30,170 |
추가합격자 기숙사생 모집안내
■ 최고의 시설! 최고의 경쟁력! 을 지향하는 혜천대학 기숙사에 지원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1년 2월 16일(수) 10:00 ~ 마감시까지
☞ 신청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
☞ 선발방법 : 선착순
☞ 합격자통보 : 2월 18일 기존합격자 등록마감후(17:00 이후) 개별 통보
☞ 각종 프로그램(어학 및 전공교육, 교양교육, 건강 및 취미 활동 등)을 입사생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운영합니다.
- 추가모집은 여학생만 <애인관>(여학생 전용) 신청 가능합니다
- <애인관>은 4~6인 1실이 기준입니다.
- 룸메이트는 자율적으로 선택 가능 합니다.
- 각종 프로그램(어학 및 전공교육, 교양교육, 건강 및 취미 활동 등)을 입사생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운영합니다.
■ 신청 자격 (법정 전염병 보균자 및 정신질환자는 신청할 수 없음)
- 주민등록상 대전지역외의 거주자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04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10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25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09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5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14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31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53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28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76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11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58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39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44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18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61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4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27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8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706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72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57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34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68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821 |